CAFE

답글

  • 저희 집 텃밭에 깨를 심었는데... 올해는 늦어서 인지 꽃이 안피웠어요...ㅜㅜ 깨 농사 망했습니다...ㅜㅜ 작성자 귀농쟁이 작성시간 06.09.18
  • 답글 참깨는 6월초에 뿌려야되고 벌써 털었습니다. 들깨는 4월경에 뿌려야 되며 6~7월에도 뿌리는데 이것은 잎을 수확하기 위함입니다. 어떤 깨를 말씀하시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9.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