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상추, 파, 호박, 참외, 오이 이렇게 심어서 잘 해먹고 있답니다. 오이는 이제 벌레 먹어서 철수시켰구요..호박은 안나나요;;;내년에는 준비를 잘해서 호박을 땄음 좋겠어요~~ㅎㅎㅎ 작성자 네페르타리 작성시간 06.09.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