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란다에 상추는 잘자라고 있고요. 배추는 몇일전 씨뿌리고, 싹이드디어 올라왔답니다. 아침저녁 보는 재미가 솔솔하답니다 ^^& 작성자 조은여시 작성시간 06.09.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