텃밭은 없고(있었는데 게을러서 망가짐), 올봄에 심은 야생삼이 정원 그늘진 곳에 자라고 있어요. 작성자 분당보청기 작성시간 06.09.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