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도라지는 이제 캐고 있고,, 고구마도 캐고 있고,, 우렁이넣은 논의 벼는 농약도 안했는데 잘 익어가고 있고,, 야콘은 무럭무럭 잘 크고 있습니다.. 작성자 삽질 작성시간 06.09.24
  • 답글 4월말이나 5월초경 도라지씨앗을 모래나 가는 흙을 30배정도 섞어 흩어뿌림보다 골파종하시고 차양막으로 덮어 발아가 되도록 두시면 되며 제초작업도 그런데로 쉽습니다. 발아까지는 약 한달정도 걸립니다. 아니면(가을이면) 1년짜리 뿌리를 사서 심어셔도 됩니다. 가을에 노지 파종하면 99% 안됩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9.28
  • 답글 도라지 50평 밭에 심고 싶은데, 봄에 씨앗 뿌리지 않고(까치떼가 십 수마리 상주함) 가을에 어떻게 재배 시작 할 수 있는지요? 도라지 재배법을 배우고 싶어요. 작성자 영양 작성시간 06.09.27
  • 답글 야콘 인터넷에서 봤습니다.. 그거구나...ㅎㅎ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9.25
  • 답글 야콘이 먼지... ???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9.25
  • 답글 야콘도 하세요? 작성자 행복이(신현주) 작성시간 06.09.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