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배추 넉넉히 심어놓고, 빨갛게 익은 고추 틈틈히 따서 말려놓고,고구마는 잎이 넘도 무성하더니, 정작 고구마는 한줄기에 한두개..ㅠㅠ 에고!~ 고구마농사는 망쳤쪄요...^^* 작성자 레사 작성시간 06.09.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