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한참 도시생활하다가 ... 근디 야콘이 먼가요?? 궁금해서 옥수수 종류인가요??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9.25
  • 답글 저도 올해초 야콘30포기 심어 잘 크고 있습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9.30
  • 답글 ㅋㅋㅋㅋ 저도 궁금했었는데.... 작성자 예원실장 작성시간 06.09.30
  • 답글 ㅋㅋㅋ ㅎㅎㅎㅎ 그러게 이름이 생소하니까 .... ㅎㅎㅎ 작성자 라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6.09.29
  • 답글 나는 부라보콘같은 아이스크림인줄 알았오.ㅎㅎㅎ 사회물정 잘모르는 친구가 레미콘 흔치 않을때 아이스크림차인줄알았다고해서 그사람 별명이 레미콘이라오ㅎㅎㅎ 불후의 명작 작성자 솔내 작성시간 06.09.27
  • 답글 생긴건 고구만데 맛은 배맛? 중남미지역의 작물인데 우리나라에도 10년정도 전부터 기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잎과줄기, 구근이 당뇨에 좋다고 하지요.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9.26
  • 답글 고맙습니다.. 함 먹어봐야죠.. 작성자 라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6.09.26
  • 답글 저도 딱 한번 먹어 봤는데요..생긴건 연근같으고 맛은 연근과 고구마 섞은 맛이에요. 아삭아삭 시원싱싱 뭐랄까..직접 드셔보셔야 해요.^^ 작성자 행복이(신현주) 작성시간 06.09.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