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참 도시생활하다가 ... 근디 야콘이 먼가요?? 궁금해서 옥수수 종류인가요??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9.25
-
답글
저도 올해초 야콘30포기 심어 잘 크고 있습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9.30
-
답글
ㅋㅋㅋㅋ 저도 궁금했었는데....
작성자
예원실장
작성시간
06.09.30
-
답글
ㅋㅋㅋ ㅎㅎㅎㅎ 그러게 이름이 생소하니까 .... ㅎㅎㅎ
작성자
라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6.09.29
-
답글
나는 부라보콘같은 아이스크림인줄 알았오.ㅎㅎㅎ 사회물정 잘모르는 친구가 레미콘 흔치 않을때 아이스크림차인줄알았다고해서 그사람 별명이 레미콘이라오ㅎㅎㅎ 불후의 명작
작성자
솔내
작성시간
06.09.27
-
답글
생긴건 고구만데 맛은 배맛? 중남미지역의 작물인데 우리나라에도 10년정도 전부터 기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잎과줄기, 구근이 당뇨에 좋다고 하지요.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9.26
-
답글
고맙습니다.. 함 먹어봐야죠..
작성자
라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6.09.26
-
답글
저도 딱 한번 먹어 봤는데요..생긴건 연근같으고 맛은 연근과 고구마 섞은 맛이에요. 아삭아삭 시원싱싱 뭐랄까..직접 드셔보셔야 해요.^^
작성자
행복이(신현주)
작성시간
06.09.25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