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추이랑 긁고 풀메고 물주고 왔습니다. 긴 이야기는 월요일에 자유게시판에 올리겠습니다.이제 벼룩벌레는 없어진것 같습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9.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