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도 궁금합니다. 지금 뿌릴만한 씨앗이 뭐 있을까요 ? 열흘전에 열무씨 뿌린 거는 벌써 꽤 자랐구요 돌산갓도 싹이 텃는데 아직 밭이 좀 여유가 있네요 뭐 심을 만한게 있나요 ? 작성자 내가신장 작성시간 06.10.04
-
답글 겨울초 혹은 유채라고 하는데 지금 뿌리면 좀 자라다가 한겨울에 녹아 없어 진듯 하다 해동만 되면 키가 크고, 6월이 되면 꽃이 만발. 12월, 2~3월에 나물, 물김치,쌈으로 먹을수 있고 막자라요. 씨앗 1봉지에 2000원 이면 몇십평 뿌림니다. 빈땅에 그냥 심으시고 좀 자라면 쌈, 나물, 물김치 해먹고 남으면 이른 봄에 먹고, 작성자 doya 작성시간 06.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