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서히 귀농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5년뒤를 준비하며 고향선산에 장뇌삼을 기르고 있습니다. 올가을엔 더많은 씨앗과, 산더덕도 산에 뿌릴까합니다 작성자 여울나루 작성시간 06.10.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