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리배추가 잘 자라 주고 있네요..... 솎아서 쌈밥 해 먹어야 겠어요. 작성자 행복이(신현주) 작성시간 06.10.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