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내가 넘 좋아하는 야콘수확만 기다리고 있어요. 작성자 산골녀 작성시간 06.10.07
  • 답글 야콘은 5월초~중순에 모종을 심습니다. 씨앗은 없고 모종은 뇌두에서 번식되는데 개인이 하기에는 무리고요...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0.10
  • 답글 안녕하세요? 야콘은 고구마맛+?라고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야콘은 심는 건가요? 파종하는 건가요? 파종 또는 심는 시기는요? 작성자 땡큐 작성시간 06.10.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