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넘 좋아하는 야콘수확만 기다리고 있어요. 작성자 산골녀 작성시간 06.10.07 답글 야콘은 5월초~중순에 모종을 심습니다. 씨앗은 없고 모종은 뇌두에서 번식되는데 개인이 하기에는 무리고요...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0.10 답글 안녕하세요? 야콘은 고구마맛+?라고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야콘은 심는 건가요? 파종하는 건가요? 파종 또는 심는 시기는요? 작성자 땡큐 작성시간 06.10.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