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고구마와 땅콩을 캐러갔는데...땅이 완전 돌덩이 같아서 조금캐다가 포기하고 말았습니다..비온후에 캐야할듯 싶네요.넘 힘들어~~ 작성자 한별이 작성시간 06.10.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