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밀이나 통밀을 심어 보려고 하는데...언제쯤 파종해야 하나요?? 그리고 씨앗은 어디서 구할수 있나요?? 작성자 달마69 작성시간 06.10.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