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때 뿌려놓은 청경채가 얼마나 잘 자라는지 몰라요..아삭아삭 마트에서 산 것보다 맛있어요...마트건 비린맛이 약간 나든데..이건 안나네요. 작성자 행복이(신현주) 작성시간 06.10.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