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흘려 가꾼 콩밭에 비들기들이 잔치를 자주해서 고민을 하지만,,, 잘익은 배만 먹는 까치들이 이젠 자꾸 미워지는데,,, 작성자 주금산 작성시간 06.10.11 답글 비둘기랑 까치들이 콩밭에서 가족회의를 잘하더라구요....확 잡아다가 안주 할까봐요.....ㅜ.ㅜ 작성자 행복이(신현주) 작성시간 06.10.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