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는 텃밭이 아니라 옥상에다 심었네요 작성자 요셉(김태현) 작성시간 06.10.12
  • 답글 저도 그것 만들고 뿌듯 했답니다 돈은 하나도 안들었네요 다 얻어 왔거든요 ㅋㅋ 작성자 요셉(김태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6.10.13
  • 답글 안녕하세요 요셉님 옥상 전체를 텃밭으로 하고 싶은데 도움 좀 주시겠어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부탁드려요.^^* 작성자 들꽃사랑* 작성시간 06.10.13
  • 답글 옥상에 통 몇개면 훌륭한 텃밭이 됩니다. 열심히 하세요.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0.12
  • 답글 아름다운 밭을 일궈놓으셨네요..... 작성자 행복이(신현주) 작성시간 06.10.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