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얼마전 팥 꼬투리가 벌어지길레 따온 것을 아침 출근전에 밟아 털어보니 한되빡은 되겠네요. 어쩌면 한말은 나오려나?기대기대기대. 어쨋던 이번주말부터는 슬슬 가을걷이를 해야 되겠습니다. 대풍이되게 힘좀 보태주세요.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0.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