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허리야~~~배추와 무우밭에 제초겸 땅좀 긁고 열심히 물주고, 5M되는 3개 이랑에 있던 팥을 꺾고나니 하루해가 후울쩍 가고...남는건 아이고오오 허리야~~~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0.14 답글 가을걷이를 하는데 풍요속에 빈곤이네요.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6.10.16 답글 허리는 아파도 맘은 풍요로우시죠... ㅎㅎㅎ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10.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