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농장에서 무우,배추 심어 아주 잘 자랐는데 며칠 여행갔다와보니 새까맣게 진딧물이 앉아 어찌해 볼수가 없었어여 그래도 속은 좀 차서 기양 다 뽑았어여, 친구차가지고오라고해서 반 주고, 나머지 다 김장했네영 무우는 좀 남았어여 서운해서 ... 작성자 mosa 작성시간 06.10.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