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밭에가보니 배추 무우가 다 죽어갑니다. 속상해요..ㅠㅠ 작성자 ★딸기☆ 작성시간 06.10.15 답글 가물어 땅에 수분이 없어요.. 작성자 ★딸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6.10.16 답글 에구 저런. 언능 이장님께 SOS 치셔 고놈들 살릴 수 있는 방도 찾으셔야겠네요. 작성자 임거정 작성시간 06.10.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