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서리태가 잘 자라고 있었는데 이상하게 어떤 동물인가가 콩밭의 1/3을 먹어치웠습니다.ㅠㅠ 아무래도 염소키우시는 분이 염소를 근처에 풀 먹이느라 했던것 같은데 염소가 풀만 먹은게 아니라 콩도......직접 본것이 아니니....... 속상하네요. 작성자 Francis 작성시간 06.10.15
  • 답글 오히려 콩은 일부 남은것도 있었고 잎사귀는 다 먹어 치웠답니다. 고라니가 나타날 정도로 외진곳은 아니구요. 도로 바로 옆이고 또 옆에 교회건물도 있고해서 야생동물의 소행은 아닌것 같네요. 답글 감사합니다~ 작성자 Francis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6.10.19
  • 답글 콩알만 빼 먹었다면 새들의 잔치였을 것입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0.16
  • 답글 고라니가 그랬을 겁니다. 작성자 농사꾼(곽희동) 작성시간 06.10.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