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추밭 물주러 가야 겠네요... 날이 너무 가물어서... ^^ 작성자 노털이 작성시간 06.10.15 답글 어떤 水 말이신지...? 고구마 물인지 天水 말씀이신지요? ^^/ 예휴, 가물어 큰일입니다. 가을비가 내릴만도 한데... 작성자 임거정 작성시간 06.10.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