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ㅎ 속이 상하면 가물다는 이유로 애굿은 밭에 물을 줍니다 이 가뭄에 내 배추 상추 쌈채소들 다 물에 빠져 죽겠습니다...전기세 많이 나올것 같아요 타드러가는 속만큼 밭에 물을 뿌려 데서...지게로 이어다 주는거면 이러지 않을텐데... 세상이 편해져서 내가 이런가 봅니다 *^^* 작성자 김인자 작성시간 06.10.15 답글 ㅎㅎㅎㅎ 속이 상하시면 딸기님 댁으로 가셔서 물 주세요 ~ ㅎㅎㅎ 작성자 청 수 작성시간 06.10.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