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텃밭에 심은 배추가 가시가 만고 억세서 먹기가 그런데.. 어느분이 그러는데 비료를 주어야 배추잎이 부드럽고 잘 큰다는데..비료를 주어야 하나요? 초보라서 ^^; 작성자 커터스 작성시간 06.10.16
-
답글 유기농으로 하시면 조금은 억세게됩니다. 거름을 조금더 하시고 매일 저녁 물을 주면 연해집니다. 비료를 주면 성장이 빨라져서 당연히 연하게 되나 맛은 떨어집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0.17
-
답글 배추는 지금이 철이라서 그렇게 가시가 많고 억세어야 맛이 좋아요. 먹기에 좋으면 맛이 없지요, 너무 억세면 약간 데쳐서 드시면,,,, 작성자 엄순이 작성시간 06.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