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배추하구 무가 넘 잘 자라고 있어염.^^ 올해 첨 주말농장 시작했거든요 봄엔 상추 쑥갓 치커리 시금치를 10Cm깊이로 묻어버렸지 뭐에요. ㅋㅋ 그 때 뿌린 씨앗이 배추들 사이에서 지금도 올라오고 있다는 ㅎㅎ 작성자 베니스 작성시간 06.10.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