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팔뚝만한 무우는 벌써 수확해서 동치미를 담았구요. 요번주엔 이상고온에 시달리는 배추랑 무우랑 쪽파 수확해서 김장하려구요...^^; 좀 빠르지만, 병들어 못쓰게 될까봐서 좀 일찍 수확 합니다. 아욱이랑 쑥갓도 예쁘게 싹이 올라왔네요!*^^* 작성자 꼬꼬댁 작성시간 06.10.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