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추와 무가 아주 잘 자라고 있어요..처음 심어 봤는데...김장까지 할수 있을지..ㅎㅎ 작성자 희예 작성시간 06.10.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