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눈이콩을 100평 심었는데 한여름 장마비에 대부분 죽고 그나마 남아 있는것은 다람쥐와 새들에게 주고나니 남는것이 하나도 없어요. 속은 상하나 어쩌겠어요. 사다 먹을 수 밖에`~~ 작성자 청여울 작성시간 06.10.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