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낼 모레 물주러 가야지요.... 옆에 있어야 매일매일 물주는데... 옆에사시는 친척분 자기네 밭에만 물주네요..ㅎㅎ 얄미워라..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10.19
  • 답글 라라님, 그럼 물을 자주 주시면 됩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0.20
  • 답글 비료 주었는데요.. 거름이 모자라는건가요?? 작성자 라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6.10.19
  • 답글 아래쪽 글을보니 별로 안자란것 같은데 액비나 퇴비로 추비를 하셔야 되겠네요. 물도 좀 자주자주 주시고...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0.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