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텃밭에 별로 하는것도 없는데 참 잘자라네요 물주고 거름주고 풀뽑아주고... 슬렁 슬렁 하는데... 그럼 할거 다하는건가? 어째든 따다 먹기가 참 미안한 계절이네요 다들 저절로 자라는것 같아요 조금 심어서 그런가? 작성자 김인자 작성시간 06.10.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