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가보면 많이 자라 있을걸로 생각만 합니다.ㅎㅎㅎ. 물주고 고구마캐고 다시 거름넣어 시금치 파종하고..이러다보면 또 하루해가 저물겠지요.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0.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