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배추 값은 떵값이고..넘 비가 안와서 땅은 메말라 가는데..물 주기도 귀찬기만 합니다~~~~~~~~비좀 내려주~~~~제~발 ~ 작성자 해성 작성시간 06.10.20
  • 답글 낼 온데요 비 ! 작성자 김인자 작성시간 06.10.21
  • 답글 농삿일이란게 원래 그렇습니다. 올해는 배추모종 보급하는곳에서 없어 못팔았다니....그렇다고 호스까지 사두고는 하늘만 바라보고 비를 기다리나요? 다행히 내일은 비가 온다고는 하지만.....그래도 저는 오늘 물주고 올겁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0.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