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추 값은 떵값이고..넘 비가 안와서 땅은 메말라 가는데..물 주기도 귀찬기만 합니다~~~~~~~~비좀 내려주~~~~제~발 ~ 작성자 해성 작성시간 06.10.20
-
답글 낼 온데요 비 ! 작성자 김인자 작성시간 06.10.21
-
답글 농삿일이란게 원래 그렇습니다. 올해는 배추모종 보급하는곳에서 없어 못팔았다니....그렇다고 호스까지 사두고는 하늘만 바라보고 비를 기다리나요? 다행히 내일은 비가 온다고는 하지만.....그래도 저는 오늘 물주고 올겁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