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즈음은 열무잎이 제 격이지요. 상추나 배추는 섬유질이 너무 약해서 그냥 씹는맛이 덜하지만 열무는 고집이 있어서 씹는맛도 대단하답니다. 열무만세. 작성자 부사리 작성시간 06.10.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