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 심을때가 된듯... 중부지방 이천 여주 심어도 되져...????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10.25 답글 비서실장님 ... 감사합니다... 높은자리 계시니 자알 봐주십시요...ㅎㅎㅎㅎ 작성자 라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6.10.26 답글 마늘과 양파정식을 중부지방에는 지금 심어시면 됩니다. 남부는 10월말~11월초까지입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0.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