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마늘 심을때가 된듯... 중부지방 이천 여주 심어도 되져...????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10.25
  • 답글 비서실장님 ... 감사합니다... 높은자리 계시니 자알 봐주십시요...ㅎㅎㅎㅎ 작성자 라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6.10.26
  • 답글 마늘과 양파정식을 중부지방에는 지금 심어시면 됩니다. 남부는 10월말~11월초까지입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0.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