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에제 고구마 캤읍니다. 손질도 별로 안하고 그냥 보너스로 받는것같아요. 붉은 색이 아주 얘뻐요. 또.비료도 안주고 약은 물론 안주니 맞도 그만입니다. 고구마가 이렇게 맛있을줄 몰랐읍니다. 작성자 mosa 작성시간 06.10.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