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도 캐고, 서리태 콩도 수확했습니다. 콩은 가물어서 그런지 빈 컵데기가 많더군요...그래도 배추가 무럭 무럭 잘 자라고 있어서 다행 이랍니다. ㅎㅎㅎ 작성자 갯바람 작성시간 06.10.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