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어제는 무우 파종하고 배추모종 심을 밭에 예취기로 풀을 휘~익 날리며 땀을 두어바가지 흘리고 왔는데 때마추어 비가오네요.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8.27
  • 낼일은 참깨 ,녹두 ,고추, 호박, 토마토,옥수수, 수확 하러 갑니다 주말에만 가다보니 제대로 되지를 않아요 작성자 웬지 작성시간 06.08.26
  • 배추모종하러 가얄텐데~~ 바쁘다고 사무실에 앉아있으니.... 일꾼이 도대체~~ 아고 속터져 ~~~ 어찌 꼬셔야 하남!!!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8.26
  • 울 터밭은 풀만 한가득요 거 농림부에서 시행한 교육 받고 오니 문전옥답이 정글로^^* 작성자 김원배불똥산 작성시간 06.08.26
  • 수요일에 노지에 100평 하우스100평 물 안주고 똑같이 심었는데 하우스에 심은 배추는 하우스 내부온도가 너무 뜨거워서 다타죽었습니다...-.-;;;;;결국 오늘 방제기로 구멍마다 물 주고 다시 심었습니다. 에공.... 작성자 파치 작성시간 06.08.25
  • 낼가서 배추모종 심고~~~ 김장해야종~~~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8.25
  • 울 집 밭은 어제 잠시내린 폭우로 물에 잠겼슴다. 올해 심어논것은 포기를 해야한다고 봐야해요 비가 오면 그렇다는 걸 알고는 있었지만 그래도 그정돈 줄은 어제야 첨 알았거든요 작성자 느티나무세그루 작성시간 06.08.25
  • 귀농사모 카페엔 좋은 자료 들이 많아 좋아요.....탱큐 작성자 소나무1 작성시간 06.08.25
  • 울 텃밭에는 21일날 배추씨, 무씨 . 17일날엔 대파사이 고랑에 잔파를 심어두었죠.. 벌서 싹이 트서 비바람을 견디고 있답니다..비가 너무 적게 와도 걱정 .. 많이 와도 아직 뿌리 내리지못한 씨앗 파일까봐 걱정이네요..ㅎㅎ 작성자 skrmso 작성시간 06.08.25
  • 8월9일씨뿌렸는데 공장일이바뻐어제옮겨심었어요 조금은 크게잘란거같은데 450개뿌렸는데 420개정도자랐고 어제180개심었어요 나머지는오늘심어야하는데...아직땅을못파서.......직접뿌린밭에싹이안나와모종을옮겨써요..... 작성자 놀이터 작성시간 06.08.25
  • 귀농은 말만들었는데 환상만 가지고는 안돼겠지요 작성자 한잔만 작성시간 06.08.24
  • 농사 농 자도 모르는 상태에서 주변에 물어물어 배추묘목/ 무우씨를 뿌렸는데 잘 되야 할텐데... 작성자 자연맨 작성시간 06.08.24
  • 우리 콩밭에는 산토끼가 내려와요.반갑고 놀래서 한참 서있어서요.그것도 대낯에 ... 작성자 덕언 작성시간 06.08.23
  • 이제 산머루 밭에 찌바구리 새피해를 막기위해 그믈을 씌우고 있답니다. 산마늘 심으랴 그물씌우랴 정신이 없네요 작성자 보메기농원 작성시간 06.08.23
  • 월렐레... 벌써 배추를... 오늘 배추밭 갈고 왔는디...^^ 쩝...^^ 난 언제 배추 심을라나...^^ 작성자 노털이 작성시간 06.08.22
  • 에고~ 벌씨로 배추를 이식까지나 하나요.. 저는 이제 포트에 씨앗 넣었는디요... 늦지는 않다고 하는데 어떨지 모르겠네요. 조언 부탁합니다. 작성자 무지 작성시간 06.08.22
  • 지난 8월6일 배추 파종해 어제 본 밭에다 어제 옮겨 심엇는데 조금 남보다 이른가요. 작성자 심신골로 돌아와 작성시간 06.08.22
  • 인간만큼 간사한동물이 또있으리요 이제또비를 기다리네요.배추.무.심었어요. 작성자 작은시내 작성시간 06.08.22
  • 김장용 무우씨 파종준비 작성자 장호원(10) 작성시간 06.08.22
  • 옥수수 다 따가지고 고추 깻잎. 파 다 열시미 따서 가지고 왔슴.....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8.2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