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회원140,845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어제는 감자 한두덕 심엇더니 감자 캐서 먹는 기쁨이....
작성자
최씨아저씨
작성시간
06.03.27
-
토요일날 고추대 뽑고 풀난거 걷어다가 태우고 하우스옆 공터에 두골에 비닐씌우고 감자 심었습니다
작성자
그냥 그대로
작성시간
06.03.26
-
취나물 ,조선파,부추,참나물 ,옮겨심고 있답니다.... 반은 땅을 세 주었거던요...
작성자
별빛반디
작성시간
06.03.26
-
-
혹시 무농약 방울토마토 농사지으시는분계실까요?
작성자
스페셜
작성시간
06.03.25
-
-
텃밭에 더덕씨 뿌리면 향기가 자득하고 삼겹살 구어 드실때 잎 싸 드시면 별미 람니다.
작성자
최씨아저씨
작성시간
06.03.25
-
자주 씨감자와 강타꿀수박을 구하고 있는데 회원님이 가지고 계시면 구입하고 싶습니다.031-585-7749
작성자
차왕우
작성시간
06.03.25
-
겨우내 남아있던 비닐을 제거하고, 묵혀두었던 거름을 뿌렸습니다. 뭘~ 심을까? ^^
작성자
비오네
작성시간
06.03.25
-
가입한지는 꽤 됬는데..아직도..ㅠㅠ 전입 신고서 작성 또 올리고 갑니다...
작성자
이브
작성시간
06.03.24
-
충분한 시간을 두고 조용히 배울럼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백경
작성시간
06.03.24
-
가입을 허락 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열심히 농사에 대해서 배우겠습니다.감사 합니다.
작성자
dawnbytheriver
작성시간
06.03.23
-
저도 가입인사드립니다^^ 씨앗을 사서.. 재배법 자료를 찾다가 들어왔답니다.. 등업 좀 부탁드려요
작성자
재훈바라기
작성시간
06.03.23
-
안녕하십니까.오늘 등업한 경기 파주에조옥환입니다.농사 시작한지 25년입니다.
작성자
양철지붕
작성시간
06.03.23
-
안녕하세요전경남하동군고전면에사는이명열입니다이렇게인사드려죄송합니다전농사를짓고있습니다
작성자
이명렬
작성시간
06.03.22
-
아직 비닐이 그대로 인데 다음주에나 말끔히 정리 해야 겠군요
작성자
달빛마을
작성시간
06.03.22
-
등업해 주세요...^^부탁드립니다
작성자
귀농천사
작성시간
06.03.22
-
등업해주세요6^
작성자
초록장미와초록별
작성시간
06.03.22
-
가입인사드리구요..빨리 등업되서 농사짓는거 배우고 싶어요...저두 화분에 상치싶고싶어요..
작성자
햇님달님처럼살자
작성시간
06.03.22
-
사무실옆 빈공간에 꽃씨 뿌렸습니다 2일전에요 이름이 생각안나지만요
작성자
명자나무
작성시간
06.03.22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