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회원140,845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고추20주, 상추와 치커리 한바닥
작성자
정미혜
작성시간
06.03.13
-
화분에 연산홍이 벌서피어었요~~~~~~~~~봄은봄인가봐요
작성자
청베레모
작성시간
06.03.13
-
현재 함박눈과 거센바람! 봄이 지연될려나....
작성자
묘수림
작성시간
06.03.13
-
텃밭에 심을 채소 생각만 으로도 가슴이 뛰고 기쁩니다.
작성자
새론그림
작성시간
06.03.13
-
오늘 농사짓을밭 일궜습니다.앞으로 많은도움받아서 싱싱한채소며 과일을 키우고싶어요~
작성자
행복한인생
작성시간
06.03.12
-
오늘 출근합니다
작성자
상동599
작성시간
06.03.12
-
아직 심지는 않았는데 청경채, 치커리, 상추, 열무, 아욱,,,작년과 비슷하게 심으려고요~~~ㅎㅎㅎ
작성자
키위랑
작성시간
06.03.12
-
상추 모종 해 놓았더니 제법 새파랗게 올라 왔네요.
작성자
선녀젓갈
작성시간
06.03.12
-
오늘 전입신고를 마쳤습니다.선배님들께 삼가인사올립니다.잘부탁합니다.
작성자
백운대
작성시간
06.03.11
-
안녕하십니까 ? 쥔장님 등업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이서희
작성시간
06.03.11
-
오늘 원주에 드디어 귀농의 돛을 올림니다.좋은 농사꾼이 되도록 여러분의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아설해
작성시간
06.03.11
-
전입신고 했습니다 반갑습니다
작성자
주말이오면
작성시간
06.03.10
-
작은 비닐하우스가 하나 있공~ 마늘도 한100평정도 자라고~ 작년에 심었던 고추대도 아직 남아있지요~~
작성자
서툰 농사꾼
작성시간
06.03.10
-
저두요!~~
작성자
동의
작성시간
06.03.09
-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왔습니다. 잘부탁 드립니다.
작성자
happyboy
작성시간
06.03.09
-
안녕하세요 등업신청 했읍니다
작성자
옥토
작성시간
06.03.09
-
안녕하세요 잘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유일형
작성시간
06.03.09
-
오늘에서야 전입 신고 했습니다. 재미 있네요 전입 신고라 하니~..
작성자
mini20
작성시간
06.03.09
-
전입신고했슴다
작성자
꽃마을
작성시간
06.03.08
-
평생교육사 서울지역 2차 모임 3월 18일(토) 오후 14:00-17:00, 1호선 대방역앞 여성플라자
작성자
211.54.2.***
작성시간
06.03.07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