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회원140,846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텃밭에 뭘 좀 심어야 하는데 언제 뭘 심고 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전에 고구마만 재배해 봤는데 ...
작성자
희두아빠
작성시간
06.03.01
-
쪽파,,,,,,텃밭없어요. 새싹채소 키워보려구 사가지고 왔어요....
작성자
눈보
작성시간
06.03.01
-
벌써 3월이네요. 꽃샘추위가 봄을 시샘하네요. 방가와요.
작성자
소양강
작성시간
06.03.01
-
오늘에서 전입신고 했습니다........잘 부탁 드립니다. 꾸~뻑
작성자
이하우
작성시간
06.03.01
-
눈이오네요.날씨가많이추워져요.....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바우사랑
작성시간
06.02.28
-
뭘할까요?
작성자
산사랑물사랑
작성시간
06.02.28
-
언제 텃밭일구나..걱정이네요.첫 귀농해서 서리태랑, 옥수수랑,고구마..손 많이 안가는 걸루 함 해볼려는데
작성자
모래요정
작성시간
06.02.27
-
마늘밭에 시금치씨를 뿌려 놓았드니 쫑긋쫑긋 올라 왔네요
작성자
선녀젓갈
작성시간
06.02.27
-
올해는 뭘 심어 먹나? 별가족네, 야콘은 어떨까....
작성자
가을농가
작성시간
06.02.27
-
왕이로소이다님 석류나무와 곶감용월하시 묘목을 구입하여 저도 심고심네요.구입처 좀 아르켜주세요.
작성자
해강
작성시간
06.02.27
-
귀농한지 2년이 다되어 가네요, 이제 슬슬 봄맞이 밭청소를 함 해야 겠어요.
작성자
북감자
작성시간
06.02.27
-
오늘 가입했습니다. 배나무 120주 올해에는 주렁주렁 많이 열려 주었으면 합니다.
작성자
고향지리
작성시간
06.02.26
-
이제 막 가입한 신참입니다.전입신고했구요, 귀농의 꿈을 잘가꾸어나가렵니다.충고와격려 부탁드려요.^^
작성자
산중에서
작성시간
06.02.26
-
벌써 2월의 마지막 주말이네요~주말들 잘 보내세요~맞이하는 3월도 활기차게 맞이 하시기를 바라며~~~
작성자
메주
작성시간
06.02.25
-
고추 400주, 복분자 50주, 과수나무(배,사과, 50주) , 밤나무,정원수 약간심을려고 합니다.
작성자
그림
작성시간
06.02.23
-
우리집 텃밭에는 지금 마늘이 파릇파릇 자라고 있어요.봄에는 감자 옥수수도 심을래요
작성자
선녀젓갈
작성시간
06.02.23
-
상심이 크시겠습니다.하루빨리 복구 하시길 빕니다..
작성자
쪽두리꽃
작성시간
06.02.23
-
=========================================
작성자
이장
작성시간
06.02.23
-
올봄 님들의 텃밭에 심을 것들을 소개 해 주세요
작성자
이장
작성시간
06.02.23
-
======================================
작성자
이장
작성시간
06.02.2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