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텃밭에 뭘 좀 심어야 하는데 언제 뭘 심고 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전에 고구마만 재배해 봤는데 ... 작성자 희두아빠 작성시간 06.03.01
  • 쪽파,,,,,,텃밭없어요. 새싹채소 키워보려구 사가지고 왔어요.... 작성자 눈보 작성시간 06.03.01
  • 벌써 3월이네요. 꽃샘추위가 봄을 시샘하네요. 방가와요. 작성자 소양강 작성시간 06.03.01
  • 오늘에서 전입신고 했습니다........잘 부탁 드립니다. 꾸~뻑 작성자 이하우 작성시간 06.03.01
  • 눈이오네요.날씨가많이추워져요.....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바우사랑 작성시간 06.02.28
  • 뭘할까요? 작성자 산사랑물사랑 작성시간 06.02.28
  • 언제 텃밭일구나..걱정이네요.첫 귀농해서 서리태랑, 옥수수랑,고구마..손 많이 안가는 걸루 함 해볼려는데 작성자 모래요정 작성시간 06.02.27
  • 마늘밭에 시금치씨를 뿌려 놓았드니 쫑긋쫑긋 올라 왔네요 작성자 선녀젓갈 작성시간 06.02.27
  • 올해는 뭘 심어 먹나? 별가족네, 야콘은 어떨까.... 작성자 가을농가 작성시간 06.02.27
  • 왕이로소이다님 석류나무와 곶감용월하시 묘목을 구입하여 저도 심고심네요.구입처 좀 아르켜주세요. 작성자 해강 작성시간 06.02.27
  • 귀농한지 2년이 다되어 가네요, 이제 슬슬 봄맞이 밭청소를 함 해야 겠어요. 작성자 북감자 작성시간 06.02.27
  • 오늘 가입했습니다. 배나무 120주 올해에는 주렁주렁 많이 열려 주었으면 합니다. 작성자 고향지리 작성시간 06.02.26
  • 이제 막 가입한 신참입니다.전입신고했구요, 귀농의 꿈을 잘가꾸어나가렵니다.충고와격려 부탁드려요.^^ 작성자 산중에서 작성시간 06.02.26
  • 벌써 2월의 마지막 주말이네요~주말들 잘 보내세요~맞이하는 3월도 활기차게 맞이 하시기를 바라며~~~ 작성자 메주 작성시간 06.02.25
  • 고추 400주, 복분자 50주, 과수나무(배,사과, 50주) , 밤나무,정원수 약간심을려고 합니다. 작성자 그림 작성시간 06.02.23
  • 우리집 텃밭에는 지금 마늘이 파릇파릇 자라고 있어요.봄에는 감자 옥수수도 심을래요 작성자 선녀젓갈 작성시간 06.02.23
  • 상심이 크시겠습니다.하루빨리 복구 하시길 빕니다.. 작성자 쪽두리꽃 작성시간 06.02.23
  • ========================================= 작성자 이장 작성시간 06.02.23
  • 올봄 님들의 텃밭에 심을 것들을 소개 해 주세요 작성자 이장 작성시간 06.02.23
  • ====================================== 작성자 이장 작성시간 06.02.2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