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회원140,846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쥔장님 등업해주세요. 저도 전북사람인데 설해 입으신분들 힘내세요.
작성자
이쁜붕어
작성시간
05.12.26
-
농업인 힘내세요
작성자
정해순
작성시간
05.12.26
-
농군님들! 수확의 기쁨을 생각하면서 맘의 위안을 조금이라도 삼으심은 어떠 하실찌...
작성자
털보박
작성시간
05.12.26
-
힘내세요! 부디 앞으론 좋은일만 있기를 빌게요~~~
작성자
포미
작성시간
05.12.26
-
눈의 무게 만큼 내년에는 풍년이 들겠지요?
작성자
엘라
작성시간
05.12.26
-
눈이 와도 좋아할 수 없는 세상-마음은 따뜻하게 지켜질 수 있도록
작성자
손언숙
작성시간
05.12.26
-
어서 봄이왔으면 조으련만 싹 녹 아 버 리 게
작성자
한빵울
작성시간
05.12.25
-
강원도와 바꿔내렸으면 피해보다는 경제에 일조했을것같은 생각을 해봅니다 힘내세요
작성자
dongyoul56
작성시간
05.12.25
-
내 고향 전라도,폭설피해 너무나 안타깝고 마음이 시립니다 힘내세요
작성자
박기철
작성시간
05.12.25
-
힘내시라는 말밖에 할수 없어 안타깝지만 용기 잃지 마시고 일어나시기를 빕니다
작성자
나눔터
작성시간
05.12.25
-
여긴 중국인데요.뉴스을통해 폭설피해가엄청나다고 들었답니다.우리님들 모두 무사하시길..기도드립니다.
작성자
육모초
작성시간
05.12.25
-
오메~~ 어쩌꺼나~~ㅠ.ㅠ 멀리서나마 응원의 힘을 보냅니다. 힘! 힘!힘!!!!
작성자
혜륜
작성시간
05.12.24
-
여러분 힘내세용 ~~~~글구 희망일지마세요!!!
작성자
공기 와 하늘
작성시간
05.12.24
-
워재 이런일이 .. 멀리서 마음만 보냅니다. 힘내세요..
작성자
화안애어
작성시간
05.12.24
-
전라도지역은 눈의 무게를 못견디고 폭삭 주져앉은 하우스들이 즐비한데... 아...맘이 아픕니다.
작성자
미쁘도다
작성시간
05.12.24
-
감사 합니다 님들 마음 잘 가져 갑니다..ㅎㅎㅎ
작성자
방울토마토
작성시간
05.12.23
-
눈 피해 입으신분들 희망이 있자나요 힘내시고요...
작성자
신포리전차
작성시간
05.12.23
-
한고개 넘으니 또 고개를 만났네요. 힘내세요..농군님들. 고개넘어엔 분명 보물이 있겠죠.좀 서럽네요.
작성자
아름
작성시간
05.12.23
-
대단한 피해에 걱정스런 마음임니다...모쪼록 밝은 빛 이 빨리오기 를 기원 드림니다.
작성자
天 魚 星
작성시간
05.12.23
-
미래의 희망을 위해 힘네세요!!!!!!
작성자
바람으로
작성시간
05.12.2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