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쥔장님 등업해주세요. 저도 전북사람인데 설해 입으신분들 힘내세요. 작성자 이쁜붕어 작성시간 05.12.26
  • 농업인 힘내세요 작성자 정해순 작성시간 05.12.26
  • 농군님들! 수확의 기쁨을 생각하면서 맘의 위안을 조금이라도 삼으심은 어떠 하실찌... 작성자 털보박 작성시간 05.12.26
  • 힘내세요! 부디 앞으론 좋은일만 있기를 빌게요~~~ 작성자 포미 작성시간 05.12.26
  • 눈의 무게 만큼 내년에는 풍년이 들겠지요? 작성자 엘라 작성시간 05.12.26
  • 눈이 와도 좋아할 수 없는 세상-마음은 따뜻하게 지켜질 수 있도록 작성자 손언숙 작성시간 05.12.26
  • 어서 봄이왔으면 조으련만 싹 녹 아 버 리 게 작성자 한빵울 작성시간 05.12.25
  • 강원도와 바꿔내렸으면 피해보다는 경제에 일조했을것같은 생각을 해봅니다 힘내세요 작성자 dongyoul56 작성시간 05.12.25
  • 내 고향 전라도,폭설피해 너무나 안타깝고 마음이 시립니다 힘내세요 작성자 박기철 작성시간 05.12.25
  • 힘내시라는 말밖에 할수 없어 안타깝지만 용기 잃지 마시고 일어나시기를 빕니다 작성자 나눔터 작성시간 05.12.25
  • 여긴 중국인데요.뉴스을통해 폭설피해가엄청나다고 들었답니다.우리님들 모두 무사하시길..기도드립니다. 작성자 육모초 작성시간 05.12.25
  • 오메~~ 어쩌꺼나~~ㅠ.ㅠ 멀리서나마 응원의 힘을 보냅니다. 힘! 힘!힘!!!! 작성자 혜륜 작성시간 05.12.24
  • 여러분 힘내세용 ~~~~글구 희망일지마세요!!! 작성자 공기 와 하늘 작성시간 05.12.24
  • 워재 이런일이 .. 멀리서 마음만 보냅니다. 힘내세요.. 작성자 화안애어 작성시간 05.12.24
  • 전라도지역은 눈의 무게를 못견디고 폭삭 주져앉은 하우스들이 즐비한데... 아...맘이 아픕니다. 작성자 미쁘도다 작성시간 05.12.24
  • 감사 합니다 님들 마음 잘 가져 갑니다..ㅎㅎㅎ 작성자 방울토마토 작성시간 05.12.23
  • 눈 피해 입으신분들 희망이 있자나요 힘내시고요... 작성자 신포리전차 작성시간 05.12.23
  • 한고개 넘으니 또 고개를 만났네요. 힘내세요..농군님들. 고개넘어엔 분명 보물이 있겠죠.좀 서럽네요. 작성자 아름 작성시간 05.12.23
  • 대단한 피해에 걱정스런 마음임니다...모쪼록 밝은 빛 이 빨리오기 를 기원 드림니다. 작성자 天 魚 星 작성시간 05.12.23
  • 미래의 희망을 위해 힘네세요!!!!!! 작성자 바람으로 작성시간 05.12.2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