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깨잎좀 봐 주세요 작성자느티나무51|작성시간26.06.22|조회수5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잎들깨인데 노란 반점이 있는데 무슨 병인가요 식용은 가능한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홀로 | 작성시간 2시간 31분 전 new 응애 피해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