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입석표~!!!

작성자무창포 수선화2|작성시간26.06.20|조회수61 목록 댓글 0



#유머~!!!





#유머는 유머 일 뿐 ~ !!!








입석표










😆 영감님은 왜 안 앉어유~??? 😆



🔻

🔻

🔻



어느 할머니께서

화장실에 들어가셨다.



나오시면서 궁시렁궁시렁 허셨다.



“써글 눔들… 왜 남잔 100원 받으믄서

여자는 200원을 받능겨~?”



이때 옆에 계시던 영감님이 한 말씀하셨다.



“임자, 것두 몰렀어~?

임자는 좌석이구… 내는 입석이잖여…

좌석이랑 입석이랑 같은 줄 알았어~?

에이, 무식헌 할망구...”



입석표 구입해서 열차에 탄 아저씨...



대전을 조금 지나던 열차에서

그만 강도가 총을 빼들고 난리를 쳤다.



모두들 의자 밑에 숨고 난리가 났는데...



한 아저씨는 끝까지 서 있었다.



옆에 쭈구리고 머리를 의자 밑에 숨긴 차장님이

급하게 말했다.



“아니, 아저씨 왜 앉아서 엎드리지 않아요~?

언능 앉아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내는… 입석표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