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유머는 유머 일 뿐 ~ !!!
입석표
😆 영감님은 왜 안 앉어유~??? 😆
🔻
🔻
🔻
어느 할머니께서
화장실에 들어가셨다.
나오시면서 궁시렁궁시렁 허셨다.
“써글 눔들… 왜 남잔 100원 받으믄서
여자는 200원을 받능겨~?”
이때 옆에 계시던 영감님이 한 말씀하셨다.
“임자, 것두 몰렀어~?
임자는 좌석이구… 내는 입석이잖여…
좌석이랑 입석이랑 같은 줄 알았어~?
에이, 무식헌 할망구...”
입석표 구입해서 열차에 탄 아저씨...
대전을 조금 지나던 열차에서
그만 강도가 총을 빼들고 난리를 쳤다.
모두들 의자 밑에 숨고 난리가 났는데...
한 아저씨는 끝까지 서 있었다.
옆에 쭈구리고 머리를 의자 밑에 숨긴 차장님이
급하게 말했다.
“아니, 아저씨 왜 앉아서 엎드리지 않아요~?
언능 앉아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내는… 입석표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