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 농장보이기

옥상밭입니다

작성자r베트멘|작성시간26.06.19|조회수99 목록 댓글 1

큰 고무통에 참외 한포기심었습니다 아들넝쿨지나 손주까지 나와 이젠 열매가 맺기시작됬어요

20여일 기른열무 오늘은 이웃사는 처형오라해서 김치담아야 겠어요

무화과도 가뭄타지않고 잘자랍니다

금년 오이농사는 실패했어요 병이 많이 왔어요

작년사먹고 받아놓은 씨를심었더니 단호박이 열려 수정을했엏요

이놈은 인터넷에서 선전하기에 씨앗을 사다 2년째기르는데 열릴것 같지 않아요 가을까지뒀다가 폐기하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리-향 | 작성시간 26.06.19 옥상텃밭이
    멋지네요~
    r베트맨님의
    노고가
    야채들에게느껴지네요
    요즘상추는꽃대가올라와 쓴맛이강한데
    맛있게잘키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