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소비료주는시기 작성자선욱| 작성시간22.09.02| 조회수517|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선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9.02 참고로 배추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리산무농골 작성시간22.09.02 모종 정식후 2주부터 2주간격으로 두세번 주면 된다고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선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9.03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풍차 작성시간22.09.02 정보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뎀아래 작성시간22.10.02 구멍파고 주지 마시고 골에 있는 비닐을 걷어 비료를 쪼르르 주면서 다시 비닐을 덮어 주면 됩니다 비료가 잘 녹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ps2 작성시간23.03.26 요소는 암모니아태로 써 질산태질소로 변화하는 과정에 아질산 가스가 생성되고, 이는 작물에 생리장애를 유발합니다.질산태질소 상태에서 식물의 영양소가 되는데, 대략 2주정도면 시비량의 30% 정도는 흡수되고 나머지는 공기중으로승화되어버리죠.때문에 2주후면 시비해줬던 요소는 바닥이 난 셈이됩니다. 그래서 요소추비는 보통 보름간격으로 하게 됩니다.보름간격이 너무 짧다고 몽땅 퍼먹으라고 주면 독이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