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 예약을
했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비가 내린다
취소없이 안가믄
패널티 있어서
하루종일 올줄
모르고
무대뽀 새벽에
출발
것도
혼자
오랫만에 한라산
설렘도
가득
출발은 요렇게
좋았는데
웬걸
츌발부터 비가
오기 시작
왕복. 20키로를
왼종일 비맞구
난민이 되어서
걸었다
죽을뻔
ㅋ
한라산
그렇게 다녔어도
이런 우중은
처음
온몸. 머리부터
신발까지 물벼락이다
눈 산행은 좋은데
비는
죽음이다
비가와도
사람들은 뛰엄 뛰엄
나같은 사람이
꽤 있어서 다행
한라산
아웃이다
안죽고 살아 돌아
왔으니
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진강 작성시간 26.06.23 new
선이 ( 아산) 백록담이 물이 없군요..
지난해 갔을때는 장마철이라 만수위 였는데 -
답댓글 작성자선이 ( 아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진강
삼대가 덕을
쌓아야 볼수있다는
백록담
이번에는 못봤어요
하루종일 비와서
안개가 자욱해서요
이건
가저온 사진
ㅎ -
작성자쪽빛 바다 작성시간 05:50 new
와~우
화이팅 입니다 고맙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선이 ( 아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6:31 new
굿모닝 입니다
무리한
산행에 다리에
알통이 징난이 아닙니다
ㅎ
그럼에도
잘해냈다는
성취감에
감사 입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선아 작성시간 1시간 29분 전 new
맞아여
힘들게
올라갔으니
성취감 두배이죠
저는 한라산
백록담과 백두산 천지,
울릉도 독도 ~
울나라 가로세로
가는곳마다
날씨가 좋와서
너무 기분좋게
즐기고 다녔는데
백령도만 아직
못가보았네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