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기전 작성자왕도|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병아리 엄마 작성시간26.06.20 그림 보다가ㅡ최애 농작물 대파 심는 걸 잊어뿐네요지금 5일장에 모종 나올지가 봐야 겠네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왕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모종없으면 실파 사서 저처럼 윗부분 자르고 심으시면 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병아리 엄마 작성시간26.06.20 왕도 넵 ! 그럴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선이 ( 아산) 작성시간26.06.20 저는베짱이ㅎ향긋한 들깨모종은눈에 들어오네요비가 많이 오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왕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저도 오늘 베짱이 하려구요.여기는 밤새 비바람 사납게 불어서 아침에 보니 백합이 쓰러졌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 남국 작성시간26.06.20 전 들깨 씨앗 파종 을 달 포 전 했는데 싹이 나왔을까 확인해 봐야겠네요대파 자르는 것 처음 배웠습니다감사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왕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대파 자르고 심으면 훨씬 편하고,빨리 적응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