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분양(발바리) 작성자채은쉼터|작성시간26.06.22|조회수7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농장에 발바리 어미개가 새끼를 낳았네요4월12일생입니다 70일정도 되었네요 강아지 숫1 암1 무료분양합니다농장지킴이로 키우시면 좋을뜻합니다지역은 전주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순이 | 작성시간 01:16 new 노량진에서 전업주부로 살고있어 지나다니 모든 새끼강아지만 보면 삶의 활력되고 작게친구가되어주는 이만 있다면 좋겠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