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강아지분양(발바리)

작성자채은쉼터|작성시간26.06.22|조회수72 목록 댓글 1

농장에 발바리 어미개가 새끼를 낳았네요
4월12일생입니다 70일정도 되었네요
강아지 숫1 암1 무료분양합니다
농장지킴이로 키우시면 좋을뜻합니다
지역은 전주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순이 | 작성시간 01:16 new 노량진에서 전업주부로 살고있어 지나다니 모든 새끼강아지만 보면 삶의 활력되고 작게
    친구가되어주는 이만 있다면 좋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